백합 (우리말로는 나리꽃이라고도 한다고 함)

작성자정현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화단에 기르던 백합 세송이가 활짝 피었다

뿌리가 양파같이 생긴 꽃(수선화 튤립)들은
초봄에 많이 피는데
백합은 향기도 좋을뿐더러
아름다움이 지나쳐
꼭 조화같다

팔이 아퍼서 더이상은 못쓰겠다...
이뻐서 기념으로 몇장 찍어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울음[주흥락] | 작성시간 26.06.23 new 겹백합 같은데 꽃이 완죤 튼실하구나
    대단하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