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977년 6월 14일 입대 해서 1980년 3월 전역 했습니다.
제가 근무한 부대는 38연대 본부 정훈과 입니다.
우리 사단 수색대에 공연도 했고 영화 상영도 여러번 했습니다.
세월이 많이 지났지만 그시절이 너무 그리워서 부탁드립니다.
수색대 여러분들이 빤스바람으로 구보 할때 목청높혀 부르던 군가 ?????? "국쏟고" 가
너무 그리워서 부탁드립니다.
군가 ?????? "국쏟고" 를 그냥 혼자 조용히 불러 녹음 해서 보내주시면 제가 악보로 만들수 있습니다.
군가 ?????? "국쏟고" 를 기억 하시는분 녹은 해서 보내주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s940265@hanmail.net
s940265@naver.com
010-5368-153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