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아침 편지💌 ♣ 세월은 쉬어가지 않는다 ♣ 다가가지 않아도 스쳐 지나가고 등을 떠밀지 않아도 성큼성큼 지나가는 세월 무엇에 그리 쫓기며 사는건지 왜 이리도 사는게 바쁜건지 돈을 많이 벌려는 것도 명예를 얻으려 하는것도 아닌데 세월은 참 빨리도 간다 돌아 보면 남는것도 가진것도 별로 없는데 무얼 위해 이러 정신없이 사는건지 나도 문득 바라본 하늘은 왜 저리도 눈이 부신건지 가끔, 정말 가끔은 아무것도 안하고 하늘만 보고 싶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 보다 어디를 향해 가느냐 지치지 않고 기분좋게 내속도에 맞추어 오늘 하루도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 '수고했어, 오늘도' 중 - 조석으로 싸늘한 날씨에 계절감기 조심하며 좋은날 보내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 랑 방 송 작성시간 26.06.10 내륙 일부 지역에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낮 최고기온은
영상 24~30도 로 어제 와 비슷하겠습니다 매일 주고.~
받는 인사 받는 사람
에게축복이고 주는 사람 은 행복입니다 경쾌한 아침에.~
기분 좋은 웃음은 집안을
비추는 햇살과 같다 행운의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1664URMSAN -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사랑방송 지기님,
노을길에 귀한 걸음 방갑습니다,
동갑내기 지인들과
식사 나누고 왔습니다,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
행복하게 보내십시요^~~~♡ -
작성자리아노 작성시간 26.06.11 세월을 따라 가다 보니 벌써 여기까지 오고 말았습니다
참 세월 한번 빠르기도 하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쉴 줄도 모르는 세월 오늘도 함께 하는 수 밖에는,,,,,,,,,,
세월에 대한 좋은 글 주신 시루산 님 오늘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시루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리아노님,
다가가지 않아도
스쳐 지나가고
등을 떠밀지 않아도
성큼성큼 지나가는 세월
무엇에 그리 쫓기며
사는건지
왜 이리도 사는게
바쁜건지
오늘은 여유를 갖고
즐겁게 보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