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말이 한 걸음 앞으로 다가와 마음이 설레는 오늘 하시는 일들이 잘 풀리는 하루되세요

작성자24시 퀵의전설 1800~9156|작성시간26.06.05|조회수34 목록 댓글 0

아주 가끔은 뒤를 돌아보자.
어떤 발자국은
이리저리 비틀비틀

어떤 발자국은
저만치 갔다가
되돌아온 흔적들
어떤 발자국은
절룩거린 듯 꼬여 있지만

묵묵히 나를 따라오는
기특하고
고마운 내 발자취가
나를 응원하고 있다.

주저앉지 않고
걸어주어서 고맙다고.
비온뒤의 상쾌함
신록이 푸르른 산야
행복은 작은
사소한것에서 시작 하네요
즐건 불금되세요

윤 현웅,,,✒️✒️
https://m.blog.naver.com/whw3312/22310752109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