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실패한 하린이네 버섯🍄‍🟫

작성자평화반 하린엄마|작성시간26.06.08|조회수71 목록 댓글 0

버섯을 처음 뜯었을때 기대를 안고 사진을 찍었어요!

물을 나름 열심히 주었지만 반응 없는 버섯키트…

성공 사례들이 많지만 저희는 버섯키우기를 실패했어요🥲
매일 하루에 두번씩 물을 안주고 거의 한번씩만주고 햇빛이 조금 잘 들어오는곳에 둬서 실패한거같아요
오늘까지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물을 줬지만 반응이 없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