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슬기반

아정이네 버섯키우기..실패🍄‍🟫

작성자슬기반 아정맘|작성시간26.06.16|조회수49 목록 댓글 0



처음에 비닐을 며칠 열어뒀던게
실패의 원인이 아닐까 생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