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유주네 버섯키우기!Ꙭ̮

작성자기쁨반유주맘|작성시간26.06.05|조회수58 목록 댓글 0

유주가 버섯키트를 가져와서~
어떻게 키우는지 조잘조잘 설명을 잘하더라구요^^
하루 두번 아침 저녁으로 물을 잘 주었답니다!
쑥쑥 잘 자라서 기뻐했는데 ㅠ ㅠ
부산 결혼식 다녀온뒤로 버섯이 쪼글쪼글 해져서
슬퍼했어요 ㅠ ㅠ …
다음에 다시 잘 키워보자 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