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자유대화

팬미팅 티켓팅 성공했어요!

작성자윤이유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3

예매창 찾기가 쉽지 않아서 조금 헤맸지만 다행히 티켓팅 성공했네요 ㅎㅎ
첫 오프행사인데 넘 두근두근하네요 드디어 실물을 볼 수 있다니 넘 설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티켓팅 성공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윤이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쏘이현잉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