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티켓팅 성공했어요! 작성자윤이유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매창 찾기가 쉽지 않아서 조금 헤맸지만 다행히 티켓팅 성공했네요 ㅎㅎ 첫 오프행사인데 넘 두근두근하네요 드디어 실물을 볼 수 있다니 넘 설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티켓팅 성공 축하드려요!! 답댓글 작성자윤이유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작성자쏘이현잉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