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자유대화

성공은 했어요ㅠㅠ

작성자소현이뿐|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11

근데 12시에 들어갔는데 팬미팅 예매하는거 찾는거 헤매다가 늦게해서 뒤에네요ㅠㅠ
J열으로 됬어요ㅠㅠ
들어갔는데 안나오길래 엄청 헤멨어요ㅠㅠ
앞줄로 하고 싶었는데ㅠㅠ
헤매는 바람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19 소현이뿐 ㅠㅠㅠ 그럼 망원경?? 같은 거 구매하셔서 그걸로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해여!! ㅎㅎ
  •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즐거운 팬미팅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 답댓글 작성자소현이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빨리 7월11일 됬으면 좋겠네요ㅎㅎ 소현배우님도 오랜만에 보는거라 설레네요ㅎㅎ
  • 작성자쏘이현잉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소현이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근데 잘 안보일거같은 느낌이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