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자유대화

헤헤 팬미팅 갑니다♥ 혹시 지방에서 가시는 팬분들있나요?

작성자선녀쏘|작성시간26.06.19|조회수54 목록 댓글 16

저 예매하기 미리들어가있다가 안떠서 처음부터 다시해서ㅜㅜ.
좌석은 G열 되었어요ㅠㅠ
그래도 갈수 있으니♥.

지방러라 기차타고 아침에 출발합니다~!!
혹시 저처럼 기차나 고속버스 타시는 팬분들 있나요?.있다면 몇시도착에 도착할 예정이신가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선녀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앜ㅋ!! 그럼 올라갈때도 친구분이랑 오랜만에 가시는데 두분이서 가세요 ㅎㅎ!!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ㅎㅎ
  • 작성자뷰리플쏘 | 작성시간 26.06.19 옙~ 그럼 조심히 올라오세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녀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ㅎㅎ^^
  •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19 전 지방은 아니지만 먼 길이니 조심히 올라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선녀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