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자유대화

팬미팅

작성자쏘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6 목록 댓글 5

두타임

다 중블의 중간자리로 혼자 갑니다 너무 신나요🐤🥰
올해로 거의 12-13년팬인데 처음 실물 영접하네요
그리고 팬카페 글도 10년만에 쓰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19 티켓팅 성공 축하드려요~~!
  • 작성자선녀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G열 중앙자리로 가요!! 티켓팅 성공 축하드려요~~!!
  • 작성자소현이뿐 | 작성시간 26.06.19 전 3시꺼만 예매성공이요 6시는 안되서요
  •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9 축하드립니다 . 즐거운 팬미팅 보내세요^^*
  • 작성자쏘이현잉 | 작성시간 26.06.20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