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자유대화

7월11일만 기다려져요ㅎㅎ

작성자소현이뿐|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5

김소현배우님 팬미팅 날짜만 기다려지네요ㅎㅎ
전 김소현배우님 팬미팅 하면 다 가보는거 같네요ㅎㅎ
2017년6월3일 첫팬미팅때도 갔었구요
2019년6월1일 두번째팬미팅도 갔었구요
2026년7월11일 팬미팅도 가네요ㅎㅎ
7월11일 빨리되서 소현배우님 보고싶네요ㅎㅎ 3시에만 본답니다
벌써 두근두근한답니다ㅎㅎ
J열이라서 잘 안보일거같지만 성공한게 어디예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현지킴이 | 작성시간 26.06.21 저두요ㅎㅎ 전 17년도 갔었는데ㅎㅎ 그후 처음 이네유ㅜㅜ
  •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21 긍정마인드 👍 오랜만에 해서 설레임이 가득하네요 눈으로 좋은 추억 만드세요 :)
  • 작성자쏘만이내세상 | 작성시간 26.06.21 2019년도에도 팬미팅이 있었군요..? 저는 2017년도 딱 한번 가보고 계속 못갔는데 이후에는 해외 팬밋만 기억하고 있었는데 제 기억에서 삭제되어 있었네요🤔
  • 작성자선녀쏘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다 가고있어요! 저도 3시!! G열이라 걱정되긴하지만 ㅎㅎ !!
  • 작성자소현_So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저도 7월 11일이 기다려져요! ㅠㅠ 비록 거리는 멀다만 같은 공간에서 좋아하는 배우 님을 만난다는 게 가장 행복한 게 아닐까 생각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