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ㆍ  질문(Q&A)/건의

[질문]저는 못가지만 궁금한게 있는데요

작성자쏘만이내세상|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2

이번 팬미팅은 1,2부가 나뉘어 있는건가요?
15시, 18시 두 시간대 예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 | 작성시간 26.06.19 간혹 팬미팅때 두 타임으로 나눠서 하는 경우 종종 있습니다. (하루에 두번 하는 경우도 있고, 이틀을 나눠서 1번씩 하는 경우도 있구요)
    조금씩 다르게 팬미팅을 진행은 하겠지만, 1,2부로 나눠서 브레이크 타임의 계념보단 보단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되 조금씩 다르게 팬미팅을 진행은 형식으로 할듯합니다.

    어떻게 진행될지는 저도 그때 가봐야 할것 같네요^^* 제가 아는상식에서 말씀드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쏘만이내세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