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메모지 직접제작해서 나눔하려는데, 나눔해도 되나요?!!
혹시 된다면, 받고싶으신 분들 있나요?ㅎㅎ
+ 인스타로 나눔관련 글 올릴예정입니다~~
kimdayun520 팔로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주문완료했습니다!
떡메는 70명정도, 씰스티커는 20명 나눠드릴려구요!!!
사진은 모두 우리 소현배우님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으로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현_So 작성시간 26.06.21 인스타가 안 되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혹시 자유대화에도 나눔 글 작성 부탁드려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선녀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카페에도 올릴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소현_So 작성시간 26.06.21 네넹! 감사합니다!! ㅠㅠㅠ
-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오히려 설레이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선녀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잌ㅋㅋ 저도 너무 설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