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 팬미팅때 나눔을 위한 게시판 임시게시판 입니다.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NS 나눔 글을 권장 드리지만, 필요시 이 게시글을 이용하세요7월12일 게시판을 폐기 하겠습니다. 다른 관객들 (경로)피해 없이 나눔장소와 시간을 조절해서 나눔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