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소하게 팬미팅때 나눔을 위한 게시판 임시게시판 입니다.

작성자[운영지기] 칸타빌레|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0

SNS 나눔 글을 권장 드리지만,
필요시 이 게시글을 이용하세요

7월12일 게시판을 폐기 하겠습니다. 

다른 관객들 (경로)피해 없이 나눔장소와
시간을 조절해서 나눔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