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갤러리

물의정원 양귀비

작성자김병욱|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0

양귀비꽃이 활짝 피어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찾아간 운길산역 부근 물의정원에는 

이미 꽃이 거의 져버리고 푸른 잎들 사이에서 듬성듬성 보이는 정도여서

예년의 아름다운 정경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