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혼자 가기 무서워요!!!

작성자산주(김신중)|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일 자 06.27(토)
교통편 무등마루 땅통
산행지 흘림골, 울산바위

6.20(토) 흘림골 예약하고 홀로 산행을 갈려고 했는데 기상특보로 설악산이 전면통제되어 가지 못한 아쉬움을 달래고자 재도전 나섭니다.

6.24(수) 부터는 흘림골이 상시 개방되어 다른 등산로와 같은 시간에 등산이 가능해집니다.
(예약제는 10~11월 한시적으로만 운영예정)

혼자 가기에 부담스럽기도 하고 동반자가 있으면 든든하기에 함산 가능하신분 구합니다.
((바위 좋아하시는 분으로 제한))

무등마루 차량에 탑승하여 흘림골 1차산행후 시내버스로 설악동으로 이동하여 울산바위 2차산행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