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감동글

[스크랩] 메세지라도 할까? 詩 /류경희

작성자밍키|작성시간26.06.09|조회수12 목록 댓글 0

                                                                      

                                                        
                   

                                       

     

                                                          
                                                       

                                 
                                                               


      메세지라도 할까? 詩 /류경희 안부 메세지라도 할까 잘지내고 있는지 아니면 전화라도 할까 그냥 목소리라도 듣고 싶어서 했다고 할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마음 메세지 하려고 안부 인사 다 써 놓고서도 전송을 누르지 못하는 마음 그 사람은 알까 모르겠어요 상관없어요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래야만 하니까요 무 소식이 희 소식이라고 하니까 서로에게 소식이 없고 안부라도 묻지 않는 것을 보면 잘 지내고 있을거라고 생각하니까요 오늘도 메세지 다 써 놓고 보관함에 저장만 하고 말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