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감동글

[스크랩]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좋을 때

작성자밍키|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0

누구나 그렇다 자기만의 삶속에서 누리고 즐기고 행복을 챙겨간다 얼마나 챙길 수 있을지 얼마나 누릴 수 있을지 얼마나 즐길 수 있을지 모두가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살아간다 조금 빨리 앞서가는 사람 조금 늦게 깨닫게 되는 그런 차이로 빠르게 느리게 삶은 흘러간다 삶의 길은 참 무한하고 다양하다 어떤 일을하며 그 일속에서 느껴가는 흐뭇함 그리고 변해가는 삶의 여유로움이다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내 삶이 꽃길이 되기도 진흙탕 길이 되기도 하지 하지만 진흙탕 속에서도 이쁜 연꽃이 핀다는거 잊지마 삶은 그렇다 누구를 원망 할 필요도 없고 누구를 부러워 할 필요도 없더라 열린시대 무엇을 못 하리오 내가 하겠다고 내가 할 수 있다고 그 마음가짐이 중요할 뿐 그리고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좋을때 라는 것만 잊지마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좋을 때 / 사랑빛 김 경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