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여름 역대급 폭염이라길래, 아이 방에 벽걸이 에어컨이라도 하나 놔줘야 하나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마침 '삼성전자 국민과 함께 감사 페스티벌' 한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무려 온누리상품권으로 20% 환급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가전제품 한두 푼 하는 것도 아닌데 20%면 체감 할인이 엄청 클 것 같아서 확 끌리네요.
저처럼 에어컨이나 가전 바꾸실 분들 계실까 봐 링크 하나 남겨봐요.
저도 행사 내용이 헷갈려서 검색하다가 찾은 글인데, 어떻게 신청해야 20% 꽉 채워서 받을 수 있는지 보기 좋게 잘 정리해 뒀더라고요.
저처럼 조건 알쏭달쏭하셨던 분들은 매장 가시기 전에 아래 글 한 번 읽어보시고 가면 헛걸음 안 하실 것 같아요! (읽어보니까 무턱대고 아무 모델이나 사면 안 되겠네요 ㄷㄷ)
👉 [삼성전자 온누리상품권 20% 혜택 및 신청 가이드 총정리]
근데 이게 알아볼수록 좀 헷갈리는 게...
매장에 있는 모든 제품이 다 20% 환급 대상인 건가요?
아니면 행사하는 특정 모델만 되는 건지, 혹시 선착순이라 예산 소진되면 일찍 끝나버리는 건지 궁금해요 ㅠㅠ
최근에 오프라인 삼성스토어 직접 가보신 분들 계시면, 체감 할인율이 어느 정도인지 후기 좀 여쭤봐도 될까요?
매장 직원이 추천해 주는 대로 사도 진짜 저렴한 게 맞는지 고민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