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앗반 이야기

6월 씨앗반 이야기 1

작성자씨앗반소영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0

싱그러움이 가득한 6월이에요!!
점점 더 짙어지는 초록의 계절을 탐색해보며 자연과 친해지고있는 씨앗반이랍니다^^ 나무와 인사하고 큰 나무와 키도 재어보기도 하고 다양한 나뭇잎으로 놀이해보았어요♡♡
새친구들과 함께해서 더 사랑이 가득해진 씨앗반에요~

시은아!예빈아~만나서 반가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