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새싹반(1세)

새싹반도 월드컵 응원합니다!

작성자새싹2반 미형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0

대한민국 화이팅!!!
삼촌들 다치지 말고 넘어지지 말고
모두 모두 힘내라고
우리 새싹이들이 힘차게 응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