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꽃잎반(2세)

6월 19일 꽃잎반 요리활동 '꽃게 에그 버거'

작성자꽃잎반 은화쌤|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0

오늘은 '꽃게 에그 버거'를 만들어 보고
맛있게 먹어 보았답니다😀

감자, 달걀, 마요네즈, 설탕을 넣고 버무린뒤,
야무지게 빵속에 속재료를 넣고
칼로 쓱싹 오이를 자른뒤,
콕콕! 당근과 블루베리를 꽂으면
집게 발과 귀여운 눈까지 완성!

여기저기서 웃음꽃이 피어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