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꽃게 에그 버거'를 만들어 보고
맛있게 먹어 보았답니다😀
감자, 달걀, 마요네즈, 설탕을 넣고 버무린뒤,
야무지게 빵속에 속재료를 넣고
칼로 쓱싹 오이를 자른뒤,
콕콕! 당근과 블루베리를 꽂으면
집게 발과 귀여운 눈까지 완성!
여기저기서 웃음꽃이 피어났어요😍
다음검색
오늘은 '꽃게 에그 버거'를 만들어 보고
맛있게 먹어 보았답니다😀
감자, 달걀, 마요네즈, 설탕을 넣고 버무린뒤,
야무지게 빵속에 속재료를 넣고
칼로 쓱싹 오이를 자른뒤,
콕콕! 당근과 블루베리를 꽂으면
집게 발과 귀여운 눈까지 완성!
여기저기서 웃음꽃이 피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