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년 열매반(3,4,5세)

열매반 5,6월 생일 축하해요 🎉

작성자열매반 은주쌤|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5월과 6월에 생일을 맞이한 이도경, 이윤서, 조이한 친구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고 따뜻한 축하 인사를 전하며 즐거운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생일을 맞은 친구들은 선물을 받고 환하게 웃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든 친구들이 함께 축하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