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정기후원 안해주신분들, 기간은 지났지만 이번달 가기전에 꼭 해주세요~ 천원씩 보내주시면 되고 보내주신후 댓글 달아주세요~옆 메뉴중 "후원입출내역" 참조 작성자 내새끼짱[김민지] 작성시간 10.08.18
  • 낼 퇴원합니다. 우헤헤헤~ 그동안 봉구엄마 너무 열씸히네요. 봉구엄마 퍼그하우스 상 받아야 하는거 아니에요? 상품으로는 개껌이라도 -_-;; ㅎㅎㅎ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08.16
  • 저히아지는..... 수세미꽃이떨어지길 기다려요ㅠㅠㅠ 마당에 수세미가있는데 그꽃에 꿀이쪼금나오는지 너무 잘먹는거잇죠ㅠㅠㅠ...매번 뺏어서 감춰두면... 어디선가 찾아와서..먹고잇구요 작성자 량죵 작성시간 07.08.16
  • 퍼그는 모든 음식을 안 가려요. 우리 땡실이는 주로 채식을 좋아하죠. 말그대로 풀 뜯어 먹는 것을 젤 좋아합니다. 작성자 빡깡 작성시간 07.08.16
  • 배추콘과 함께 있으면.. 울하다도 배추콘만큼 영리해질까...ㅡ_-..그래 배추콘을 델꼬 오는거다 ㅋㅋㅋㅋㅋ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5
  • 그렇져? ..우리 봉구 김치를넘넘좋아해요 ..씻어줘도 잘먹구,..매운거줘도 잘먹구 ,...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15
  • 근데.. 개들김치먹어도돼나요? 아시는분.. 부탁함니다..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14
  • 봉구옷은 하다한테크죠..ㅋㅋ암컷이니까..우리봉구는 xxxl입니다.ㅋㅋㅋ 봉달이꺼는작겠죠? 아니지봉달이꺼드리까요? 그냥 나시같이그런거라서 ..남여 상관없어요..^^사진찍힐때 입히고 .. 봉달이는근데 .. 에어컨때문에 .. 쫌입히긴했다 ^^*정말생각있음..말해요..태권도복은,, 안될꺼구.ㅣ암놈이라.ㅋㅋ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14
  • 배추콘엄마 혹시 울하다가 귓병인가요?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3
  • 퍼그들 요즘 귀가 어떤가요? 열좀 있고 붉은가요?? 울하다가 요즘 귀에 열이 있고 붉은색을 띄어요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3
  • 헐~~~~~`````아가와맘마만들기말인데요 ...저게다언제쩍올린건데요? 답글을달고 보니까 뭐2005년이고 다..그렇네요?ㅡㅡ;; 작성자 *얼짱봉구* 작성시간 07.08.13
  • 아..꽃님이 엄마~ 꽃님이 아직도 변먹어요? 강아지 변먹는거에 요플레가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꽃님이 사진도 좀 올려주구요~-0- 못본지 넘 오래된거 같아요 ㅎㅎ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2
  • 봉구엄마 저도 잼났어요 ㅎㅎ봉구얘길들으니 너무너무 보고 싶네요 ㅎㅎ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2
  • 하다엄마..넘재미있었어요^^ ㅋㅋㅋ 성격이 시원시원한것같아좋으네요..^^ 하다는좋겠어요 .. 생식도저렇게 정성들여서 먹이는주인만나..^^ 작성자 봉라인^^ 작성시간 07.08.12
  • 눈팅만하고...오늘은 출석체크 합니다~ 작성자 각설이마누라 작성시간 07.08.12
  • 우리애들코고는소리가안나니까잠이안와요 ..란..소주엄마 말이..왠지모르게 .. 쨘~!~~~하네요,,ㅜㅜ 작성자 봉라인^^ 작성시간 07.08.12
  • 오셨군요 .. 소주엄망..괜찮은가요? 애기들보니넘좋으시겠어요 .. ^^ 작성자 봉라인^^ 작성시간 07.08.12
  • 주말이라 또 탈출 -_-ㅋㅋㅋ 하다엄마 병원에 신고하지마요 하하하하 작성자 소주네집 작성시간 07.08.11
  • 더워.. 더워 미치겠어요 ㅠㅠ 작성자 하다 작성시간 07.08.11
  • 다부진 몸매의 소유자~~~~ 퍼그 휴가왓나보네!!! 작성자 우렁각시 작성시간 07.08.11
  • 소주엄마~~~~~~~~~~~~~~~~~~~~~~~~~~~~~~~~~~~~~~~~~~~~~~~~~~~~~~~~~~~~~불러도 대답없는....~빨리쾌유하세요..ㅜㅜ 작성자 봉라인^^ 작성시간 07.08.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