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 게시판

벌써 올해도 시간이 훌쩍 지나고 있네

작성자sys_admin|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가끔은 초등학교 시절 아무 걱정 없이 웃던 그때가 많이

생각이 난다

비록 지금은 카페가 조용하지만 글을 올려서 친구들이 다시 하나둘 모일 수 있다면 좋을꺼 같은뎈ㅋ

친구들아 보면 댓글 하나씩만 남겨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