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태동/대전|작성시간26.06.06|조회수5 목록 댓글 1

 

 

현충일입니다

 

 

 

잠시      묵  념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한주 앞으로  인천정모가 잡혀있네여

 

 

 

 

안운들 하셔서  다니시길 부탁드리고   건강이 우선입니다

 

다들 보고 싶네여   오라고는 하지 않는데  왜 나만 보고 싶은걸까여 ㅋㅋㅋ

 

 

다녀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주/전주 | 작성시간 26.06.06 다녀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