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8일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태동/대전|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바쁘게 하루하루가 가네여 비가올듯 우중충합니다 아 바다가 그리운 일인~~~ 멀리라도 떠나고 싶네여 ㅎㅎ 다녀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주/전주 | 작성시간 26.06.08 다녀가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