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4일 일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태동/대전|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요일입니다 정모 인천서 잘하고 내려가는데 비가 장난아니게 내리네요 안운들하세요 다녁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동식/광주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광주방 인천 내려오자마자 반성볼링?하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