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태동/대전|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2

주말입니다

 

 

대전은 비가 좀 왔네여

 

 

그래서 선선하기는 합니다

 

 

더운것보다는 낳겠죠????ㅋㅋ

 

 

안운하시고요

 

 

 

다녀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주/전주 | 작성시간 26.06.20 다녀갑니다~
  • 작성자박미경/창원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