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김태동/대전|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말입니다 대전은 비가 좀 왔네여 그래서 선선하기는 합니다 더운것보다는 낳겠죠????ㅋㅋ 안운하시고요 다녀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주/전주 | 작성시간 26.06.20 다녀갑니다~ 작성자박미경/창원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