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번개

972토요산행 / 단비를 맞으며 호수공원 걷기

작성자이천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56 목록 댓글 0

 

단비를 맞으면서

7명이 호수공원에서

수국을 보았습니다.

가믐이 심한데 단비가 내려 다행

좀더 많은 비가 내렸으면

요즘 감기 대유행

주국성회장님도 감기로

빠른 쾌유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점심은 세분이 더 참석하여 10명이

단대 감자탕집에서

오늘은 김영수 총무님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