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를 맞으면서
7명이 호수공원에서
수국을 보았습니다.
가믐이 심한데 단비가 내려 다행
좀더 많은 비가 내렸으면
요즘 감기 대유행
주국성회장님도 감기로
빠른 쾌유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점심은 세분이 더 참석하여 10명이
단대 감자탕집에서
오늘은 김영수 총무님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단비를 맞으면서
7명이 호수공원에서
수국을 보았습니다.
좀더 많은 비가 내렸으면
요즘 감기 대유행
주국성회장님도 감기로
빠른 쾌유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단대 감자탕집에서
오늘은 김영수 총무님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