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사이 까치가 참 요란하게 지저귄다.
오늘은 비가 내리고 하늘에는 잔뜩 구름이 끼여있다.
비와 구름이 있는 날은
용이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는 날이라고 누군가 얘기한다.
제가 용띠인데...ㅎ
"그럼, 오늘부터 내 세상이렷다!!!"
어랏차차...♡^^
#비오는데 까치 우는 날
다음검색
요 며칠사이 까치가 참 요란하게 지저귄다.
오늘은 비가 내리고 하늘에는 잔뜩 구름이 끼여있다.
비와 구름이 있는 날은
용이 여의주를 물고 승천하는 날이라고 누군가 얘기한다.
제가 용띠인데...ㅎ
"그럼, 오늘부터 내 세상이렷다!!!"
어랏차차...♡^^
#비오는데 까치 우는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