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리(장옥선)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씨에 매장소마다 사진 잘찍어주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에전 그대로 모습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황산(임경섭) 작성시간 26.06.15 내가 못 본 무대도 있었네요.ㅎ
-
작성자새롬 작성시간 26.06.15 블랙마스크 내가봐도 무셔버요~ㅋ 포토존 설정이 전문가 수준. 좋은곳 함께 하기로 해요. 카리스마님
-
작성자노을(장세태) 작성시간 26.06.16 부럽심더
-
작성자강 산 작성시간 26.06.16 세월은 지나도 카리스마는 살아 있었습니다~
사진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