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하낙월도정기산행.

작성자황산(임경섭)|작성시간26.06.14|조회수61 목록 댓글 5

생소한 곳이라 기대를 한~~~

내 기준에는 별로이었지만 함께 즐기는 즐거움.

여기에다 수십년이나 됐을 방풍나물 채집까지~~

분명 제가 먹을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리(장옥선) | 작성시간 26.06.15 함께한 이모저모 즐거이 잘 보냈습니다.
  • 작성자새롬 | 작성시간 26.06.15 멀리서 승선하는 사진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귀한 약초 캐심 축하드리구여, 또 즐건 하루였습니다
  • 작성자성덕(이재윤)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강 산 | 작성시간 26.06.16 다양한 상,하낙월 코스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아미고(안명우) | 작성시간 26.06.17 카리스마님도 올만에 봅니다
    반가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