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과 함께 즐거운 놀이를 했어요! 🐾
어제는 풍선으로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만들어 보고, 끈을 달아 산책을 하며 동물 친구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았어요. 🎈
오늘은 토끼, 원숭이, 고양이가 좋아하는 먹이에 대해 알아본 후, 집게를 사용해 먹이를 접시로 옮겨 주는 놀이를 했답니다. 먹이를 하나씩 옮기며 1부터 10까지 수를 세어보는 경험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수 개념을 자연스럽게 익혀보았어요. ✨
또한 셀로판지로 만든 동물 가면을 쓰고 바깥으로 나가 다양한 색깔의 세상을 관찰해 보았어요. 알록달록하게 변한 풍경을 보며 마치 선글라스를 쓴 것 같다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를 통해 호기심을 키우고, 관찰력과 탐구력을 기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