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는 특성화 교재에 스티커를 쏙쏙 붙여보고, 교구로 양말 짝꿍을 찾아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비가 내려 놀이터에는 나가지 못했지만, 친구들과 손을 꼭 잡고 어린이집 주변 산책도 다녀왔답니다. 😊
🦘 오늘은 「아기 동물을 불러요」 동화를 읽고 귀여운 아기 동물들을 만나보았어요. 이후 아기 동물 인형을 포대기에 꼭 안고 캥거루 엄마가 된 것처럼 폴짝폴짝 뛰어보며 놀이했습니다. 소중한 아기를 안아주고 토닥여주며 사랑을 듬뿍 표현하는 해님반 친구들의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웠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