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반 ☆

<해님2반 특성화 - 나는야, 요리사>

작성자해님2반 황다슬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11 목록 댓글 0

👩‍🍳🍔 이번 주 특성화 시간에는 다양한 요리 교구를 활용해 즐거운 요리 놀이를 해보았어요! 🍹✨

친구들은 다양한 요리 교구를 만져보고 살펴보며 모양과 색깔, 촉감을 자유롭게 탐색해 보았어요. 😊

🥪 “맛있는 버거를 만들어요!”
🍓 “주스도 만들어야지!”

샌드위치 버거를 만들고 믹서기로 과일 주스를 만드는 흉내를 내며 요리사가 된 것처럼 즐겁게 놀이에 참여했답니다.

소꿉놀이를 무척 좋아하는 우리 친구들은 다음 날에도 놀이를 이어갔어요. 🏪✨ 주인과 손님이 되어 가게놀이를 하며 음식을 주문하고 건네주고, “감사합니다!”, “또 오세요!“라고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감각을 경험하고, 역할놀이 속에서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워볼 수 있었어요. 또한 친구들과 대화를 주고받으며 자연스럽게 사회성과 의사소통 능력도 쑥쑥 자라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