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반 ☆

<해님반 체육 - 빅민턴>

작성자해님1반 박현정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0

🎾 빅민턴으로 신나게 놀았어요! 🎾

오늘은 커다란 라켓과 공을 이용해 빅민턴 놀이를 즐겼어요. 😊

라켓을 얼굴에 대어보며 모양을 탐색하고, 라켓 위에 공을 올려 균형을 잡아보았어요. 또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조심 움직여 보며 집중력을 발휘하고, 높이 점프하며 신체를 마음껏 움직여 보았답니다. 🏃‍♀️💨

라켓 위에 여러 개의 공을 올려 중심을 잡아보는 놀이를 통해 눈과 손의 협응력과 균형 감각을 기를 수 있었어요. 👀🖐️⚖️

또 친구들의 발과 선생님 몸을 목표로 공을 던져보며 즐겁게 놀이했어요. 공의 방향을 조절하고 목표를 향해 던져보는 과정에서 대근육 발달과 공간 지각 능력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즐거운 빅민턴 놀이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