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해님반 ☆

<해님1반 - 동물원>

작성자해님1반 박현정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 동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동화 「동물 농장에 놀러 왔어요」를 보며 다양한 동물에 관심을 가져보았답니다. 😊

꿀꿀~ 돼지코도 되어 보고, 뒤뚱뒤뚱 오리처럼 걸어도 보고, 엉금엉금 거북이처럼 움직이며 동물들의 특징을 몸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또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화 장면을 선택해 자유롭게 끼적이기를 하며 생각과 느낌을 표현해 보았답니다. 🎨

동물에 대한 관심은 놀이로 이어졌어요! 🦁🐘🦒 동물원 그림을 살펴본 후 블록으로 동물원을 만들고, 사육사가 되어 동물을 돌보는 역할놀이도 즐겼어요.

동화를 통해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우고, 역할놀이를 통해 동물에 대한 관심을 더욱 넓혀보는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