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달님반 ☆

<미역 놀이 해요 - 윤슬>

작성자달님 1반 박재은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는 아이들과 함께 미역 촉감놀이를 진행하였습니다.

물에 불린 미역을 직접 만져보며 미끌미끌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껴보고,
냄새와 모양도 탐색해 보았습니다.
풍선에 미역을 붙여 재미있는
미역 머리카락 만들기 활동을 하며
상상력을 표현해 보았고,

활동지 얼굴에 미역 머리카락을 붙여보는 놀이도 즐겼습니다.
그 과정에서 변화되는 미역 탐색도
즐겼어요^^

또한 미역을 활용하여 다양한 바닷속 꾸미기& 물고기 스티커 붙여주기 를 해보며
바닷속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바깥놀이 시간에는 빨래건조대에 미역을 널어보며 빨래를 말리는 생활 모습을 놀이로 경험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미역을 탐색하며
촉감과 관찰력을 키우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이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가정에서도 미역국이나 반찬 속 미역을 함께
관찰하며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나뭇잎 들고 슈~웅~ 하며 비행기 놀이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