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달님반 ☆

<체육 - 달님2반 📊멀티바>

작성자달님2반 최설경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 체육시간에는 멀티바를 활용하여 다양한 놀이를 즐겼습니다. 영아들은 여러 색의 멀티바를 연결해 길을 만들고, 그 위를 걸어가며 균형을 잡아보았습니다. 또한 멀티바를 하나씩 쌓아 올리며 균형을 맞추는 놀이를 시도하기도 하였습니다.

멀티바를 벌집 모양으로 연결해 테두리를 만들거나 높게 쌓아 집을 완성한 뒤 직접 안으로 들어가 보며 탐색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구성된 공간을 경험하며 호기심을 가지고 즐겁게 놀이에 참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