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쓸한 금요일 저녁. 작성자김종수| 작성시간19.04.12| 조회수304|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륜건 작성시간19.04.15 벌점... 제가 마음이 다 아픕니다.....ㅜㅜ 안전운전이 제일인것 같습니다. 저도 주의하면서 운전해야겠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세원 작성시간19.04.15 본부장님!! 본부장님의 안전을 위해서 안전운전 하세요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영은 작성시간19.04.16 바쁘시더라도 안전운전 하세요 본부장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진희 작성시간19.04.16 나고야 오실때 신칸센 타고 오셨으면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동선 작성시간19.04.17 한국처럼 네비가 카메라 위치도 알려주면 좋을텐데..안타깝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은진 작성시간19.04.18 본부장님 안전운전이 제일입니다 ㅠㅠ 불편하시더라도 장거리 가실때 신칸센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순현 작성시간19.04.18 교통법규 위반딱지 받으면 굉장히 기분나쁘죠ㅠㅠ그래도 안전운전이 제일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대한 작성시간19.04.18 안전을 위한 법률 이면서도 가끔씩은 이 정도 가지고.. 라고 생각하기 마련인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예나 작성시간19.05.20 앞으로 1점남으셨다니..ㅠㅠ안전운전하시고 벨트착용 잊지마세요 본부장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