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 나들이 작성자담임 파란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형님반과 친구들과 함께 한양대 나들이를 다녀 왔어요. 나비도 보고 개미도 보고 나무 그늘 아라 앉아 간식도 먹으며 신나게 뛰어 놀고 왔답니다.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