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잘 보내고 온 우리 귀요미 사랑반 친구들과 자신의 나이만큼 케이크 그림에 촛불을 붙여 보았어요~😁
나이는 네살이고.. 숫자 4를 큰소리로 말하며 손가락으로 네살을 표현해 보았어요 ㅎㅎ
유희실에서 공놀이와 자전거, 코레카도 타고, 누가누가 빠른지 시합도 했답니다 ❣️
다음검색
주말을 잘 보내고 온 우리 귀요미 사랑반 친구들과 자신의 나이만큼 케이크 그림에 촛불을 붙여 보았어요~😁
나이는 네살이고.. 숫자 4를 큰소리로 말하며 손가락으로 네살을 표현해 보았어요 ㅎㅎ
유희실에서 공놀이와 자전거, 코레카도 타고, 누가누가 빠른지 시합도 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