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가보니 빨갛게익은 보리수
따가지고 여름철에 시원하게 마실려고
보리수청을 만들었어요
더운날씨지만
행복한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도ㅋ 우연히 시간이 맞아서... 즐건하루되세요
-
작성자영주(삼척) 작성시간 26.06.06 보리수 벌써 익었군요
맛 있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더운날씨에 컨디션조절잘하세요
-
작성자헤레이스(진천) 작성시간 26.06.08 저도 3kg정도 청 담아보았어요
빨갛게 열린모습이 예뻐서 마당 앞에 심었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올해도 많이 달렸네요이웃들도 따가라 하였는데 아직도 빨갛게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헤레이스님 수확 많이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