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보리수청

작성자청도텃밭(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31 목록 댓글 15

저번주에 가보니 빨갛게익은 보리수


따가지고 여름철에 시원하게 마실려고
보리수청을 만들었어요

더운날씨지만
행복한 불금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도ㅋ 우연히 시간이 맞아서... 즐건하루되세요
  • 작성자영주(삼척) | 작성시간 26.06.06 보리수 벌써 익었군요
    맛 있게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고맙습니다 더운날씨에 컨디션조절잘하세요
  • 작성자헤레이스(진천) | 작성시간 26.06.08 저도 3kg정도 청 담아보았어요
    빨갛게 열린모습이 예뻐서 마당 앞에 심었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올해도 많이 달렸네요이웃들도 따가라 하였는데 아직도 빨갛게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헤레이스님 수확 많이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