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1박2일 여행기 1

작성자청도텃밭(부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10

6.2~3일 단양과 풍기로 1박2일 여행다녀왔어요

1편으로
단양 구인사(천태종 본사)와 영주 부석사입니다
구인사는 무릎안좋으신분은 비추
차에서 내리고나서부터 계속오르막과 계단ㅋ

영주 부석사(신라 문무왕 16년(676) 해동 화엄종의 종조인 의상대사가 왕명으로 창건)
20여년전 기억으로는 계단밖에 없었는것같은데
지금은 사이길이 있음(옛날에도 있었는데 젊었기에 안보였을수 있음)

(확대해보면 "부석"이 새겨져있음)

편한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추억으로 한번 다녀오세요
  • 작성자갈망(대구) | 작성시간 26.06.09 제작년엔 구인사
    작년엔 부석사 다녀 왔습니다만 남는 것은 그때의 기분뿐인듯ㅇᆢ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죠 구경할때도 추억도 좋다 인것같습니다. 즐건하루되세요
  • 작성자사막장미1(용인) | 작성시간 26.06.09 까꿍 ㅎㅎㅎㅎㅎ
    잘 살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까꿍입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