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게 시 판

1박2일 여행 2편(추억여행)

작성자청도텃밭(부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6

단양구경을 마치고 풍기온천으로 향하는길이
죽령옛길이라고 고갯길이더군요

드라이브삼아 쭉가다보니
죽령휴게소 도착
언젠가 본것같은 느낌인데 생각은 나지않음
휴게소에서
약초담금주와 약초를 보고나오는데
"아이젠은 벗고 들어오세요"라는
안내문구를 보는 순간
아~~ 맞다

30여년도 지난 그언제인가는 몰라도
소백산 겨울산행할때 출발지였지 ㅋ

죽령 -> 제2연화봉 -> 연화봉 -> 희방사코스를
겨울산행마치고 그 언제인가 철쭉산행도
이 코스로 다녀왔는데ㅋ
(이제 기억력은 없고 봐야 생각나는 돌머리)

출발을 뒤로미루고 커피와 담배로 죽령등산입구를 약간 걸으며 산사람의 추억을 되새기며 아~~ 옛날이여...

풍기온천에 도착해보니
여기도 2009~2011년동안 2번정도 직원40여명을 인솔하여 숙박하면서 문경새재, 영주 부석사를 관광하고
또 회의참석도 한곳이라 그 추억이 새록새록

풍기유황온천이 조금 젊을때는 모르겠더만
이번에는 온천물도 좋고 노천탕도 좋고
(집사람도 온천이 아주 좋았다함)

1박하고 아침먹고나서
풍기역전으로 go go

풍기인삼시장구경도하고 인삼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풍기인견가게 구경과 집사람 원피스도 구입하고ㅋ
역전시장을 바라보며 40여명이 쇼핑하던 추억을
되새기며
아쉽지만 추억여행을 끝내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운전을 8시간정도하는데 다른곳 여행 또 가자네요ㅠ 즐건오후되세요
  • 작성자헤레이스(진천) | 작성시간 26.06.08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행복한시간 엮으셨네요 잘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고맙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ㅋ
    저녁맛있게드세요
  • 작성자유진이 (경기 덕양구) | 작성시간 26.06.08 저에게도 소백산의. 추억이 있는데
    여행에서의 보약
    건강 한보따리
    어부인 선물 한보따리
    보약도 한보따리
    마음가득 채워 오셨네요
    편안한 밤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고맙습니다 편한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