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공산 갓바위 작성자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등고구마(익산) 작성시간26.06.15 오르막계단이 힘드시면 나이탓이려니 하세요 ㆍ그래도 오늘이 제일 젊은날이겠지요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좋은말씀이네요 저녁맛있게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26.06.15 계단보니 어지럽네요나이탓여행은 행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머리가 어질 어질ㅋ 고맙습니다 저녁맛있게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막장미1(용인) 작성시간26.06.15 늙었네 ㅎ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정답^^ 편한밤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 나그네 작성시간26.06.15 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고맙습니다 편한밤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망(대구) 작성시간26.06.16 임시계단 같아 보입니다 그 반대쪽에는 돌계단이 1336개라고 쓰여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공사중이더군요 임시계단맞아요저녁맛있게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19 팔공산 갖바위 ..가본지가 30년은 되는것 같습니다..지금도 그때 그 모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돌에새긴 부처님모습이 크게 변하겠습니까ㅋ 불금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