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순천 아랫장 다녀왔습니다.

작성자하이택(전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황등고구마(익산) 작성시간26.06.22 순천이 좋은곳이지요ㆍ
    특히 국가정원이 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ㆍ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맞습니다.
    순천만 정원 다시 가고 싶어집니다...
  • 작성자 유진이 (경기 덕양구) 작성시간26.06.22 구경중에 장날 구경이 제일인디
    좋으셨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네..
    맞아요..
    장날이라 사람들이 첨엔 별로 없었는데 점심 먹고 오니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오랫만에 사람사는 모습 보고 온것 같습니다..
  • 작성자 구름 나그네 작성시간26.06.23 삼례장도 큰것같너만 멀리갔다 오셨내요
    여행겸이겟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
    맞습니다.
    삼례장도 크지요.
    근디 지는 삼례장을 한번도 간적이 없어요.
    가차운 남부시작 있어서유..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 청도텃밭(부산) 작성시간26.06.23 장은 구경도 최고
    먹거리도 최고죠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장날 시장 구경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먹거리도 많구요..
  • 작성자 향이(천안) 작성시간26.06.23 넘넘 좋아 하는 시장입니다 시장 사진 고맙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는 관광지나 새로운 곳에 가면 근처
    시장을 둘러 보는것이 참 좋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갈망(대구) 작성시간26.06.24 저도 어렸을때부터 어머니 치마자락 붙들고 10여리길을 걸어서 오일장을 다녀서 그런지 시장은 몇번을 돌고 돌아도 피곤한줄 모르는데 순천장 눈요기 잘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하이택(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5 new 어릴적 추억이 참 많은곳이 시장 이지요..
    더운 여름철 아이스께끼 하나 사 주면 얼마나 시원하고 달고 맛있었던지요..
  • 답댓글 작성자 갈망(대구) 작성시간26.06.25 new 하이택(전주) 맞습니다 그맛에 힘든것도 모르고 따라 다녔던거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